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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이나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끌래망스 (ip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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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DATE 2014-06-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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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끌래망스입니다 ^^
저희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상담 후,
익일이나 익익일에 택배사에서 제품을 수거하러 가게 됩니다.(영업일 기준)
이때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결제 취소는 보내신 상품이 도착한 후 진행되며,
카드 결제 주문인 경우 필요에 따라 재결제를 진행하셔야 환불이 완료됩니다.


고객센터와 상담 없이 상품을 보내시는 경우,
택배사에 따라 비용을 더 부담하시거나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런 경우, 고객 책임으로 쇼핑몰에서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으니
꼭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하신 후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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